본문 바로가기

교정일기

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초콜릿 롤링 크루아상 먹기

반응형

 

브라켓 장착 4일 차에 비해

5일 차는 거의 통증이 없다

 

혹시 몰라 단호박죽을 들고 가긴 했지만,

점심에 식사를 할 수 있었다ㅎㅎ

 

그리고 퇴근 후에는 스타벅스에서 요즘 행사하는 음료들과 

부드러운 크루아상을 주문해서 먹었다.

 

2021년 스타벅스 봄 음료 /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 / 슈크림 라떼 / 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

 

다른 음료를 먹어도 됬지만, 

지금 별을 모으는데 재미를 붙인 터라

3월 1일까지 위 세 가지 음료를 마시면 별을 3개 준다고 한다.

여기에 텀블러를 이용하면 에코 별 1개를 주니

한 번에 별을 4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

 

지금까지 슈크림 라떼,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는 먹어봤지만

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는 못 먹어봤다.

3월 1일 되기 전에 꼭 먹어봐야지!

슈크림 라떼는 개인적으로 맛있다는 건 못 느꼈다.

그냥 달달한 맥심 커피에 슈크림 올라가 있는 맛

슈크림이 유독 달달해서 좋았다

 

핑크 용과 레모네이드는 정말 레모네이드다

맛있다 맛있어 

 

하지만 음료보다 가장 기가 막혔던 건

초콜릿 롤링 크루아상

 

스타벅스 초콜릿 롤링 크루아상

 

평소에는 그냥 크루아상만 먹었는데

사람들이 초콜릿 롤링 크루아상을 많이 먹길래 

이번에 구매해봤는데

안에 초콜릿이 막 쏟아진다.

예술이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이래서 사람들이 많이 먹는 걸 먹어야 하는구나..

라는 생각을 했다 

 

그리고 치아교정 중인 내 입장에서는

일반 크루아상보다 먹기 좋았다.

안에 뜨뜻한 초콜릿 덕분에

빵이 더 부드러워진 상태라 씹기 편하고

가루 날림도 적어서 장치에도 덜 꼈다.

 

브라켓 장착한 지 5일 정도 되니까 

이제 음식다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 같다

사람은 먹고살아야 한다.

행복하다..(엉엉)

 

 

그나마 기쁜 소식은 그린레벨에서 별 18개나 모았다는 것

스타벅스 그린 레벨

 

별 25개면 골드레벨로 올라간다.

이때부터는 별 12개당 음료 한 잔이 무료다

스타벅스에서 하는 이벤트 덕분에 별을 예상보다 

저렴하게 빨리 모을 수 있었다

 

치과 다음 예약일이 3월 15일인데 약 3주 남았다.

다음 예약일에 치과에 가면 

아랫니 양쪽 맨 끝에 스크류를 끼운다고 했다.

스크류를 기준으로 고무줄을 설치해서 아랫니를 뒤쪽으로 

잡아당길 텐데.. 

스크류를 박으면 또 며칠 식사도 못하고 

약은 약대로 먹어야 할 텐데..

 

지금 맛있는 건 먹어둬야겠다.

4월이 되어야 악궁확장장치를 뺄 수 있어서

분명 3월은 악궁확장장치 + 스크류 + 브라켓으로 인해

음식을 먹지 못하거나 불편함이 지금보다 

배는 될 테니까..  

 

 

반응형

--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