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

워터픽 구매 리뷰-휴대성 좋고 사용하기 편해요

반응형

 

요즘은 교정러들은 물치실을 사용한다고 한다

워터픽이라고도 하던데,

치실로 치아에 이물질을 빼는 대신, 

수압으로 치아의 이물질을 빼는 제품이라고 했다

세상 좋아졌다 :)

 

현재 치아 교정중인 지인이 교정할 거면 사용하게 좋다고 추천해줬는데, 

'처음 교정할때도 사용하지 않던걸, 재교정하는데 굳이 필요할까?'라는 생각이었다

그러나 악궁확장장치를 장착하고 다음날.

바로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

 

지인에게 링크받아서 바로 주문ㄱㄱ

아래는 구매했던 곳 참고 링크다 (광고 아님/지인이 하는 곳 아님)

↓↓↓↓↓

1+1 휴대용 구강세정기 미국FDA승인 홈스케일링 워터켈링 물치실 가정용 : 에스엠커머스 (naver.com)

 

1+1 휴대용 구강세정기 미국FDA승인 홈스케일링 워터켈링 물치실 가정용 : 에스엠커머스

[에스엠커머스] 에스엠커머스

smartstore.naver.com

 

 

내가 봤던 제품들은 워터픽은 크기가 커서 휴대성이 좋아보이진 않았다

그러나 이 제품은 지인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기도 했고

무엇보다 휴대성도 좋아보이고, 관리도 편해 보였다.

게다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1+1이라는 점

해외에서 배송되는 거라 배송비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(7000원)

그래서 약 7만 원가량 들었다

하지만 1+1이니, 개당 4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한 거나 다름없기에 만족했다

(하나는 내가 사용하고 남은 하나는 곧 교정할 동생에게 선물할 생각이었다)

 

색상은 회색/파란색이 있는데

개인적으로 파란색이 더 청결해 보여서 파란색으로 주문했다

 

해외 배송이라 일주일 넘게 걸릴 줄 알았는데

일주일이 되기 전에 도착했다 

생각보다 빨리 배송돼서 다행이었다

장치에 음식물이 껴서 안 빠질까 봐 

마음 놓고 음식을 먹지 못했기 때문이었다.. ㅠ.ㅠ

 

 

 

워터픽 포장 박스

 

상품은 깔끔하게 배송되었다

박스 사이즈에 알맞았다

별도의 뽁뽁이 포장은 없었다 

(워터픽 케이스 박스가 단단한 편이다)

 

 

워터픽

 

 

생각보다 귀여웠다

딱 저 상태에서 사이즈는 세로 16cm, 가로 5cm

보통 가방에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다

 

 

 

워터픽 구성품

 

 

제품을 꺼내면 사용설명서와 작은 상자 케이스가 또 나온다

사용설명서는 영어로 되어있다.... ㅠ.ㅠ

하지만 사용 방법은 쉽기 때문에 금방 익힐 수 있다

사용방법은 다음 글에서 작성할 예정이다

 

 

 

워터픽 구성품2

 

작은 상자 케이스에는 

워터픽 충전할 수 있는 USB선과 

물을 쏘는 부분, 들고 다닐 수 있는 파우치가 들어있다

 

워터픽은 버튼만 누르면 물이 알아서 쏘아지는 자동 제품으로

USB로 완충해두면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다

 

물론, 물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

물이 묻어도 쉽게 고장 나지 않는 것 같았다

물이 들어가면 안 되는 부분은 고무로 막혀있다

(지인도 1년째 사용 중인데 멀쩡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)

 

물을 쏘는 부분은 총 5개로 구성되어있고, 

안에 코 세척용 물을 넣으면 코 세척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

4개는 치아용, 1개(큰 파란색 초코송이 모양)는 코 세척 용인 것 같았다

치아용은 3개가 모양이 같고, 1개는 조금 더 입구가 좁아서

물줄기는 더 가늘고 수압이 강하게 출력될 것 같은 모양이다

 

 

워터픽 사용설명서

 

사용설명서가 영어로 되어있긴 하지만,

사진으로도 설명이 되어있기 때문에

보면 금방 사용방법을 익힐 수 있다

 

반응형

-->